혹시 선물옵션 하시는 올구인들있나요

25 Comments
다비도프 2021.01.25 22:19  

선물받고싶어여ㅡ

도팔쇠 2021.01.25 22:20  

​저로 만족하세여

다비도프 2021.01.25 22:20 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 

첨들어봐요

마카몽 2021.01.25 22:20  

안대 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74,202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모찌 2021.01.25 22:20  

엄청까칠님한테 

물바여~

엄청까칠 2021.01.25 22:20  

맞는말여 원수한테 선옵갈켜주란말잇서 ㅠ


저가 선옵으루 망하구 온카 알게댓내여 ㅠㅠㅠㅠ 아휴 ㅠㅠ

박하라언니 작성자 2021.01.25 22:24  

헐 까칠님 선옵햇엇구나..

ㅋㅋㅋ 어휴ㅜㅜ

쳐다도보지말라는데 요즘 선옵이 왤케....

엄청까칠 2021.01.25 22:26  

요즘은 할꺼못대여 승수제이전에는 한방잇엇는대 지금은 세금 삼십퍼씩내믄서 할거절대 아녀 ㅠㅠ


젭알 절대하지마여 저가 십억날럿서 ㅠㅠ

청강 2021.01.26 05:06  

십억은 좀 아프네요 ㅠㅠ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22,259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휴식처 2021.01.25 22:21  
선물하면 빠따 엄청커집니다.. 절대하지마세요 해본사람입니다..나스닥.항셍 아휴ㅠ
탕수육 2021.01.25 22:22  

안해봄  돈도 없고 ㅎ

조개세컨드 2021.01.25 22:24  

저는코인이요ㅋㅋ 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40,114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죽지말고버텨 2021.01.25 22:27  

저도 코인으로 돈 많이 날렸습니다 ㅠㅠㅋㅋㅋ


비트맥스,바이비트,  젠장 ㅜㅜ



바카라처럼 수익이 2배씩안나오니 욕심이나서 


레버리지 올렷다가 강제청산 맨날당하고ㅡㅡ;;

박하라언니 작성자 2021.01.25 22:59  

저도 코인도 햇엇습니다 

비트코인 2000만원인 시절에

트론이라고 .. 트론찬양하는 지인말듣고 몰빵했었었죠


당시 몇천원가네마네 하는데 지금보니 34원이네요 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45,921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죽지말고버텨 2021.01.25 23:05  

zzzzzzzzzzz

앜ㅋㅋㅋㅋ


이제 하믄안대여 


행운가득 2021.01.25 22:26  

선물은 진짜  도마님모 입니다 ㅜㅜ 

머지?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31,592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죽지말고버텨 2021.01.25 22:27  

하지마세요 절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대로


절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대로


절~~~~~~~~~~~~~~~~~~~~~~~~~대로


근데 하지말라면 더하고 싶어지는데,,,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42,440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9월25일단도 2021.01.26 00:11  

저가 안해봤는데 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66,723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인공지능로봇 2021.01.26 00:45  

그게먼가요?

청강 2021.01.26 05:07  

원래 하지 말라면 진짜 하고싶어지는게 인지상정

제가 도박도 그리 시작했죠

하지만 선물은 진짜 주변에서 들어보면 하지말래요...

토종순대국 2021.01.26 08:32  

저는 해외선물합니다 

박하라언니 작성자 2021.01.26 09:22  

오. 잘버시나요?

토종순대국 2021.01.26 09:41  

해선이 사실 저같은개미한테는 얻은정보력으로는 너무..실용성도없고..

변동성이너무크니깐 ..

스켈핑으로만...메크로써서 간간히 수익내구있어요..

시드부족하면 ㅠ가끔대여도쓰구요..

글이 없습니다.

글이 없습니다.

글이 없습니다.

제목
  •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.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