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이어트 중.. 맛저들 하셔용

다이어트 중.. 맛저들 하셔용

죽지말고버텨 29 230 15 0
평소 좋아하지도 않는 음식이 TV에서 나오니

다 맛있어 보이네요.. 과메기 비려서 별로 안좋아했지만,,  맛있어보이구 ,,

넘 배고파서 현기증나서 쓰러질거같아서..

양배추 삶아서 오리고기 몇개만 구워서 먹었네요

그러고 맛남의광장 TV에서  다시 과메기를 보니, 비릴것 같아 보이네요..

역시 배고플때는 뭐든 다 맛있어 보이고

배부르면  맛없어 보이는게

돈 없을때 느끼는 감정과 & 돈 땃을때 느끼는 감정과 비슷한거 같네요



식사 맛있게들 하세요^^
요즘 올구 구경하는 재미로 살고 있어요.  스트레스 풀리는 것 같아 좋네요!!

도남동같은 또라이들도 보고,, 봉팔님 처럼 대단하신 분들도 보고

29 Comments
하얀구름 2021.01.25 19:31  

맛나게드세요ㅎㅎ

죽지말고버텨 작성자 2021.01.25 19:37  

넵 좋은 저녁되세용 

엄청까칠 2021.01.25 19:31  

아휴 그냥 막먹여 대충살여 

죽지말고버텨 작성자 2021.01.25 19:36  
까칠님도 식사 하셔요 ㅎㅎㅎ
다비도프 2021.01.25 19:33  

먹고싶은거 못먹으면 고문인데ㅠ

어휴

죽지말고버텨 작성자 2021.01.25 19:35  

작년 1년동안 살이 너무쪄서


숨쉬기가 힘들어가지구 ,, 몸생각해서라두 다이어트 해보는중이에요..하하


며칠 못가겟지만 며칠이라도 건강해지고 싶어서 흐미..

탕수육 2021.01.25 19:35  

과메기   맛있는데.

김싸서 쪽파넣고 마늘넣고  소주한잔에다가 아

죽지말고버텨 작성자 2021.01.25 19:36  

마지막 아 


한마디로 

과메기 좋아 하시는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ㅎㅎㅎ 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41,178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다비도프 2021.01.25 19:38  

과메기 껍데기 벗여서 말린건

비린내 하나두 안나여ㅡ

죽지말고버텨 작성자 2021.01.25 19:41  

다이어트 일주일만하구

월말에 결산내고 한번 먹어야겟군요 



키사라기 2021.01.25 19:39  

아휴ㅡ운동해서 살빼여ㅡ적당히먹고ㅜ

죽지말고버텨 작성자 2021.01.25 19:40  

ㅋㅋㅋㅋ넵넵


2월부터 운동 다시 다녀야겟어용


원래 어릴때 부터 운동햇엇가지구

원체 말랏엇는데


최근

1년만에 살이 디룩디룩 쪗네여

키사라기 2021.01.25 19:42  

확찐자님여ㅠㅠ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80,208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고르곤졸라 2021.01.25 19:40  

닭찌찌 드세요요즘 맛나게 잘나옵니다

죽지말고버텨 작성자 2021.01.25 19:41  

닭찌찌 뻑뻑해유 ㅠㅠ

이상하게 통닭은 가슴살부분좋아하는데


사먹는 찌찌는 맛이읎네요ㅠㅠ

아프리칸 2021.01.25 19:44  

식사 하세요^^

죽지말고버텨 작성자 2021.01.25 19:46  

아프리칸님도 맛잇게 챙겨드셔요^^

서기여차 2021.01.25 19:59  

ㅠ 다이어트 힘든데

성공하면 보람차죠

홧팅이요!

죽지말고버텨 작성자 2021.01.25 20:39  

감사합니다^^

인공지능로봇 2021.01.25 20:22  

다이어트도 먹으면서 해야하는데ㅠ

죽지말고버텨 작성자 2021.01.25 20:39  

한번 먹으면

이성을 잃게되요 흐ㅠㅠㅠ

휴식처 2021.01.25 20:32  
좋은저녁시간 되세요 
죽지말고버텨 작성자 2021.01.25 20:39  

휴식처님도 맛저 하셔요!

끝까지가지마 2021.01.25 20:33  

다이어트..그힘든걸ㅠㅠ힘내세여

죽지말고버텨 작성자 2021.01.25 20:40  

넘 똥돼지되서 한 5~6키로만빼고시퍼요ㅠㅠ

대딸김사월 2021.01.25 21:39  

저도 다이어트 2년째...

다이어트하면다그런듯

9월25일단도 2021.01.26 00:21  

좋은저녁보내셔여 

청강 2021.01.26 05:26  

먹방 보다보면 식욕이 활활

특히 새벽에 잠안올때 누워서 먹방보면 배고파서 잠도 안와요

제목
  •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.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