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이따~!!! 포이리에 침몰시키다

17 Comments
다비도프 2021.01.24 14:42  

벌써끝남여?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42,761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나야나 작성자 2021.01.24 14:44  

넼ㅋㅋ 맥그리거 생에 첫 TKO ㅋㅋ 킥 잡으려다 존나 쳐맞음여

짤수 2021.01.24 14:43  

와우 역배다~~ 술먹느라 못깠네~

조개세컨드 2021.01.24 14:43  

3배 개꿀딱이었네요 배당 경기직전에 내려가던데

몽블 2021.01.24 14:44  

은퇴각 맥그리거ㅎ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12,898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노조위원장 2021.01.24 14:47  

역배가셨나여? ㅋㅊㅋ여

고액가즈아 2021.01.24 14:47  

오늘 맥그리거 질거같더라 ㅋㅋ 역배 나이샤~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93,352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패불패 2021.01.24 14:48  

맥그리거 싫어하진 않는데,

너무 깐족대는게 가끔 눈쌀 찌푸려짐.


근데 막상 지니깐 또 짠하기는 하네요ㅎ

나야나 작성자 2021.01.24 14:55  

실력있는 트래쉬토커라...ㅋㅋ 실력없이 입만터는 권아솔보단 낫잖아요 ㅋㅋ

패불패 2021.01.24 14:56  

당연한말씀ㅎ

권아솔ㅋㅋㅋㅋㅋ 아오ㅋ

나야나 작성자 2021.01.24 14:59  

로드투 아솔 아직도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도 응원안해줌 ㅋㅋㅋ

탕수육 2021.01.24 14:53  

이제  맥그리거 시대도 가는듯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53,123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휴식처 2021.01.24 15:09  
역배가심? ㅋㅋㅋ
인공지능로봇 2021.01.24 17:24  

페더급에있지 왜 라이트가서..

서기여차 2021.01.24 18:21  

캬 포이리에 티케이오

ㅋㅋ

9월25일단도 2021.01.25 01:00  

맥그리거 졋던데 

글이 없습니다.

글이 없습니다.

글이 없습니다.

제목
  •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.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